서은경 관장은 “지역사회에 재능 나눔을 위해 능동적으로 늘푸른선배시민봉사단에 참여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활동을 하면서 최우선적으로 안전에 주의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며, 따뜻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후,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교육 강사를 초청하여 자원봉사 기초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을 청강 후 한 명의 봉사자는 "자원봉사에 대해 다시 한 번 상기시킬 수 있었던 유의미한 교육이었습니다."며, 교육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다음으로는 안전한 자원봉사 활동을 위해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문수진 간호사의 강의로
감영병 예방 교육을 진행했으며, 봄 날 급격한 일교차로 인한 감염병 예방 교육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는 늘푸른선배시민봉사단 담당 박지원 사회복지사의 진행으로
각 6개의 봉사단 별 활동 및 일정 안내를 하였습니다.
이후 '한 마음 한 뜻으로' 늘푸른선배시민봉사단 작품 완성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봉사자들의 각각의 개성있는 색을 색칠하여, 아름다운 작품을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각 봉사자들의 '한 마음 한 뜻 모아' 늘푸른선배시민봉사단의 멋진 작품이 완성되었으며,
한 명의 봉사자는 "다 같이 하는 활동이 너무 즐거웠고, 각자 다양한 색을 색칠하니 아름다운 작품이 나왔습니다. 너무 즐거웠습니다."며활동에 긍정적인 반응을 소감을 통해 표현해주셨습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서은경 관장)은 늘푸른 재능 나눔을 위한 선배시민봉사자들의 봉사 활동 참여를
지지하고, 원활한 봉사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